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첫 유닛 리얼리티, 7월 8일 최초 공개 확정
2020-06-15 09:03:44
 


[뉴스엔 황혜진 기자]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새로운 ‘레벨업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레드벨벳이 선보이는 첫 유닛, 아이린&슬기는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최강 조합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도 팬들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로 찾아갈 예정이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시작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지선)는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 최초의 유닛을 기념, ‘아’이린&‘슬’기 둘만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담았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함께하며 나타나는 ‘아슬 자매’의 현실 케미가 예고되어 큰 기대를 모은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둘만의 핫 플레이스 데이트부터 좌충우돌 공포 체험, 퍼포먼스 유닛의 강점을 200% 뽐내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들이 대거 준비되어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또한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아이돌 만렙 아이린&슬기가 새로운 도전들 앞에서 극과 극의 온도 차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오직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에서만 볼 수 있는 ‘아슬 자매’의 예측불허 반전 매력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처럼 새롭게 시작되는 아이린&슬기의 첫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7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편 1회와 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사진=SM C&C STUDIO, 웨이브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