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서은우,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합류 “박지영과 호흡”(공식)
2020-05-27 09:11:47
 


[뉴스엔 박아름 기자]

서은우가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합류한다.

배우 서은우 소속사 측은 5월27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갈 수 없는 길, 금기 앞에 놓인 남자와 여자. 그들의 운명과 사랑을 통해 삶의 고통을 이해하고 치유하는 법을 그린다.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형제의 아슬아슬하고 위태로운 그릇된 사랑과 잔혹한 운명에 관한 이야기로, 서은우는 극 중 지수와 하석진 형제의 모친이자 건설회사 사장 김연자 (박지영 분)의 비서실장 '윤지양' 역할을 맡았다.

윤지양은 건설회사 사장 김연자가 후원한 보육원의 장학생 출신으로 김연자에게 맹목적인 충성을 다하는 인물이다.

서은우는 '청춘시대2', '화유기', '훈남정음', '저글러스', '제 3의 매력', '열두밤', '빙의' 등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본대로 말하라'에서 꿋꿋하게 살아남은 피해자 이윤정의 모습을 강단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에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이 출연하는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8월 첫 방송예정이다


.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