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더 킹’ 이민호, 김고은 구하고 황후로 공표‥정은채·김영옥 비밀 반전(종합)
2020-05-23 23:28:50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민호와 이정진이 두 세계에 균열이 가기 시작했음을 직감한 가운데, 정은채도 두 세계를 넘었다.

5월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 12회에서는 이곤(이민호 분)은 목숨을 걸고 정태을(김고은 분)을 구했다.
송정혜(서정연 분)는 매번 죽으려고 극단적 선택을 할 때마다 CCTV를 설치해 감시하던 이림(이정진 분) 부하들에 의해 저지 당했다. 송정혜는 “참 대단하구나. 산 사람은 죽이고 죽으려는 나는 매번 살려내니, 넌 정말 신이 될 모양이구나”라고 저주를 퍼부었다.

조영(우도환 분)은 명나리(김용지 분)의 카페에 들렀다. 주문을 하고 있는 구은아(정은채 분)를 만났다. 조영은 순간 구서령(정은채 분) 얼굴과 똑같은 모습에 놀랐지만 조은섭(우도환 분) 행세를 하며 대처했다. 그러나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 조영은 명나리에게 차를 빌려 구은아 뒤를 쫓았다.

조영은 추격 끝에 구은아 차를 막아서며 “여기서 죽으면 안 되시죠. 구서령 총리님”이라고 물었다. 구은아는 “사람 잘못 봤다. 왜 사람을 잘못 보고 그러냐. 위험하게”라고 잡아뗐다. 그때 낯선 차가 나타나 조영을 향해 총을 쐈고, 조영은 미리 방탄조끼를 찬 덕분에 목숨을 구했다.

이곤은 빅데이터를 분석해 대한제국에 있는 정태을의 행방을 추적해, 이림(이정진 분)의 부하들과 목숨을 건 혈투 끝에 정태을을 구했다. 정태을은 이곤의 품에 안겨 “고맙다는 인사는 생략할게. 보고 싶었어”라고 말하며 오열한 뒤, 쓰러졌다.

이곤은 쓰러진 정태을을 안고 자신의 침전으로 향했고, 정태을이 깨어날 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지켰다. 눈을 뜬 정태을은 “나는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 그때 대숲에서”라며 “다행이다. 난 그 문이 닫힌 줄 알고”라고 말했다. 이곤은 “걱정하지 마. 만약 그 문이 닫히면 온 우주의 문을 열게. 그래서 자네를 보러 갈게”라고 약속했다.

대한제국에서는 이곤이 역적 잔당을 토벌하는 순간 황후 발표를 한 일로 떠들썩했다. 그럼에도 이곤은 직접 정태을을 위해 군복을 입고 쌀을 씻어 밥을 준비해줬다. 또 이곤은 정태을이 입을 옷 안에 목걸이를 넣어뒀다. 그러나 정태을은 “나도 영광스러운 순간에 하려고. 상처 하나도 업을 때 하려고”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정태을과 병원에서 조은섭을 만나고 온 이곤은 이림은 우산에 자신은 채찍에 식적을 숨겼음을 알리며 “이건 뺏기지 않아야 하는 싸움이다. 이건 전부 아니면 전무인 싸움이다”고 말했다. 정태을은 자신 때문에 싸움에서 더 불리해진 이곤을 안타까워 했다. 이곤은 “걱정 마. 내 것 중 그 어느 것도 안 뺏긴다”고 말했다.

이곤은 정태을을 데리고 부모님이 사랑을 맹세한 성당을 찾았다. 이곤은 자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정태을에게 알리며 “내 기억에는 없는 모두 다 들은 얘기고 처음 하는 얘긴데 자네가 듣고 있으니까 좋다”고 말했다. 정태을은 “참 잘 컸네 이곤”이라고 말한 뒤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줬고, 이곤도 “참 잘 컸네 정태을”이라고 위로했다.

침전에서 정태을과 대화를 나누던 이곤은 또 다시 어깨에 불에 데인 것 같은 통증을 느꼈다. 차원의 세계를 넘은 사람들 모두 같은 통증을 느꼈지만 정태을은 그 통증을 느끼지 않았다.

정태을은 “혹시 그건가. 벼락 맞을 놈”이라고 농담을 건넸고, 이곤은 “참수 좀 끊어볼라고 했더니”라고 말하며 정태을 목에 입을 맞췄다. 이곤은 자신을 타박한 정태을에게 “나한테 야, 너, 이거 저거라고 해도 참수라고 분명히 말했는데”라고 말하며 키스했다.

이림은 자신의 머리를 내리치고 도망가려는 송정혜를 또 붙잡았다. 이림은 “대체 왜 여기 저기서 균열이 생기냐”며 “널 이렇게 죽이려고 살려 놓은게 아니다. 넌 더없이 좋은 미끼다. 그게 널 살려 놓은 이유다. 넌 내 조카의 엄마 얼굴을 하고 있거든”이라며 송정혜를 살려 놓은 의도를 밝혔다.

구서령은 자신이 없는 사이 이곤이 황후가 될 사람을 공표했다는 것을 알고 황실로 찾아갔다. 이곤은 “보도 내용은 다 사실이다. 내가 사랑하는 여인이다. 모든 걸음과 모든 시간을 응원하게 되는”이라며 구서령에게 자신의 뜻을 밝혔다. 그때 천둥이 쳤고, 이곤은 자신과 같은 통증을 느끼는 구서령 모습에 놀랐다.

노옥남(김영옥 분)은 은밀히 정태을을 불렀다. 태어난 해부터 가족 이름까지 자신의 신상을 알린 노옥남은 “17살에 떠나서 고향 소식을 못 들은지 67년이다. 그래서 묻는다. 1950년 6월에 일어난 그 전쟁 말이다”고 물었고, 정태을은 깜짝 놀랐다. (사진=SBS '더 킹


:영원의 군주' 12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신동, 호텔급 한강뷰 집 공개…6천만원 상당 컴퓨터까지
조은숙 드라마세트 같은 집 공개 “잡지에도 소개돼” 서장훈 장윤정도 감...
새신부 김준희, 비키니로 뽐낸 글래머+복근 몸매 ‘우월’
미우새 영탁 반지하 집 공개, 모벤져스도 놀란 노련한 자취왕
‘편스토랑’ 진성, 750평 초대형 농장 공개‥40여가지 작물 재배
전혜빈 ‘편스토랑’ 출격, 치과의사와 결혼 후 첫 예능→신혼집 최초공개
샤론 스톤, 62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 ‘투구 시선강탈’
양정원, 비키니 입고 독일 혼탕 인증샷 “안 가봤죠?” 호기심 자극

영웅포스 뿜뿜 ...

마스크 속 사전...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조은숙 드라마세트 같은 집 공개 “잡지에도 소개돼” 서장훈 장윤정도 감탄 ‘유랑마켓’

미우새 영탁 반지하 집 공개, 모벤져스도 놀란 노련한 자취왕(ft.장민호) [어제TV]

새신부 김준희, 비키니로 뽐낸 글래머+복근 몸매 ‘우월’[SNS★컷]

신동, 호텔급 한강뷰 집 공개…6천만원 상당 컴퓨터까지[결정적장면]

‘편스토랑’ 진성, 750평 초대형 농장 공개‥40여가지 작물 재배

샤론 스톤, 62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 ‘투구 시선강탈’[SNS★컷]

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슈가, 美사이비 교주 연설 인용 오류, 불편함드려 죄송”(공식)

진성, 으리으리한 3층집 공개 ‘냉장고 6대→항암 보물 창고방’

양정원, 비키니 입고 독일 혼탕 인증샷 “안 가봤죠?” 호기심 자극[SNS★컷]

브리트니 스피어스, 몸짱 남친과 유유자적 비키니 파티[SNS★컷]

‘아무도’ 안지호-윤찬영-윤재용, 이 소년들 없었더라면[TV와치]

‘부부의 세계’ 여다경 이태오, 역불륜 가능성↑ 파멸할까 [TV와치]

음원차트도 잡은 펭수, 세계화 원년이라더니[뮤직와치]

김희애, 아이돌 부럽지 않은 팬덤 이유는? [스타와치]

아님 말고? 무책임한 사재기 폭로의 부작용[뮤직와치]

뒤통수 때린 ‘365’ 이런 반전이어야 했나 [TV와치]

‘아맛’ 함소원X진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시청률 견인차’ [TV와치]

구라철이 흥하는 이유? 우린 다 속물이니까 [TV와치]

“연기력 논란 NO” 김태희, 2번 죽고 ‘배우’로 환생[스타와치]

‘미스터트롯’ 뜨면 자체최고, 제작진도 반한 시청률 효자들[TV와치]

조정석 “♥거미 임신 후 첫 ..

"저도 익준이 같은 아빠가 되고 싶어요." 조정석은 최근 서면으로 진행된 tvN 목요..

이동휘 “스트레스 해소는 패션으로, ..

톡식 김정우 “올해 데뷔 10년차, 아이..

‘슬의’ 안은진 “다큐로 의사 삶 공..

‘부부의 세계’ 한소희 “비혼 장려 ..

“익준이 같은 아빠 되고파” 조정석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