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미스틱 소속 퍼센트, 10년 열애 끝 결혼 “예쁘게 잘 살겠다”(전문)
2020-02-16 11:46:46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스틱스토리 소속 싱어송라이터 퍼센트가 결혼했다.

퍼센트는 2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쑥스럽지만 10년의 긴 연애 끝에 제가 결혼을 합니다"고 밝혔다. 퍼센트는 1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퍼센트는 "저의 음악을 좋아해주시는 팬분들께도 제가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늘 그렇듯이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며 "앞으로 더 안정된 생활 속에서 펼쳐질 저의 음악도 많이 기대 부탁드려요. 음악 작업 열심히 하고 있어요, 곧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센트는 미스틱스토리 소속 가수 겸 작곡가다. 지난해 12월 싱글앨범 'LISTEN 033 멍'을 발매했다.(사진=퍼센트 인스타그램)

이하 퍼센트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PERC%NT 입니다.

쑥스럽지만 10년의 긴 연애 끝에 제가 결혼을 합니다. 저의 음악을 좋아해주시는 팬분들께도 제가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늘 그렇듯이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앞으로 더 안정된 생활 속에서 펼쳐질 저의 음악도 많이 기대 부탁드려요. 음악 작업 열심히 하고 있어요, 곧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To my fan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