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TMI뉴스 골든차일드 Y, 홍주찬 대타로 왔다 얼결에 1등[어제TV]
2020-01-23 06:00:01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골든차일드 Y가 홍주찬을 대신해 참가한 트로트 노래자랑에서 얼떨결에 1등까지 차지했다.

1월 22일 방송된 Mnet ‘TMI 뉴스’에서는 설을 맞아 아이돌 트로트 자랑이 열렸다.

이날 출연한 아이돌 가수들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 BEST 10에 오른 곡을 한 곡씩 선정해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각자 부르게 된 노래의 순위는 사전에 알지 못했으며, 노래방 점수에 따라 경연 순위가 결정됐다.
김동한은 10위에 오른 남진의 ‘둥지’를 선곡해 가장 먼저 무대에 올랐다. 김동한은 제 2의 남진으로 불리는 가수 김수찬을 찾아 원 포인트 레슨을 받았다. 자세, 추임새 등을 가르쳐 준 김수찬은 남진과 전화 연결을 했고, 김동한은 “제 3의 남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각오를 밝혔다.

오마이걸 승희는 9위에 오른 박상철의 ‘무조건’을 불렀다. 박상철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승희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전국 노래자랑’에 나갔다가 박상철과 처음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박상철은 “엄마 만났을 때 가수 시키라고 했다. 이렇게 훌륭하고 큰 가수가 될 줄 알았다”고 뿌듯해 했다.

8위에 오른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를 부르게 된 라붐 솔빈은 팀 멤버 해인, 소연의 깜짝 지원 사격 속에 간드러진 음색을 뽐내며 무대를 마쳤고, 빅스 켄은 7위곡 이미자의 ‘동백 아가씨’를 4키 높여 부르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연출해 박수를 받았다.

에이프릴 채원은 모교인 공주여고를 방문해 후배들의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를 선곡했다. 객석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며 호응을 유도하는 모습에 전현무는 “트로트 10년 정도 한 가수한테나 나오는 스웨그였다”고 칭찬했고, 장도연도 “디너쇼인줄 알았다”며 놀랐다.

온앤오프 제이어스는 5위에 오른 신유의 ‘시계바늘’을 선곡했다. 무대 준비 과정에서 시계방을 하는 부모님을 찾아가 힘을 얻은 제이어스는 시계바늘을 형상화한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고, 레이디스코드 소정은 “용돈 줄 뻔 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전현무도 “ 그 어느 경운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는. 시계방 집 아들이 시계바늘이 부르는 그림. 이 진정성은 따라갈 수 없다”고 흥미로워 했다.

네이처 맏언니 소희는 팀 막내 유채, 선샤인과 7살 차이가 난다고 고백하며 “애들 사이에 있어서 많은 편이지 어디 가서는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다”라고 억울해 했다. 그러나 소희는 안무 연습할 때 동생들과 다른 방향으로 춤을 추는가 하면 요구르트 먹는 동생들 앞에서 보약을 먹는 등 나이 차를 증명했다. 소희는 “애들의 체력을 따라가려면 녹용, 홍삼뿌리, 도라지를 먹어야 한다”고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소희는 “나의 한을 노래를 통해서 토해내는 곡이다”라며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열창했다. 무대를 마친 후 소희는 전현무가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우상이라고 고백했고, 두 사람은 시추상 닮은꼴 얼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에이티즈 최종호는 3위에 오른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선곡했다. 주부 노래 교실까지 참석하며 무대를 준비한 최종호는 홍진영처럼 넘치는 애교와 함께 시원한 고음을 선보였다. 또 최종호는 고등학생 때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사과 쪼개기 대결을 빅스 켄, 온앤오프 제이어스, 라붐 솔빈 등과 펼쳐 원조의 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레이디스코드 소정은 댄스곡보다는 애절한 발라드를 선택하라는 팀 멤버들의 조언에 따라 2위곡 장윤정의 ‘초혼’을 선택했다. 경연 전 노래방 기계 회사까지 물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임한 소정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에 객석에서는 감탄사와 박수 세례가 쏟아졌다.

마지막은 골든차일드 Y였다. 당초 출연 예정이었던 팀 멤버 홍주찬은 진성의 ‘안동역에서’를 선곡, 원곡자인 진성을 직접 찾아가 홍단풍이라는 새 이름도 받았다. 그러나 녹화 하루 전 심한 감기 몸살로 참여할 수가 없는 상황이 됐고, Y가 그를 대신해 경연에 임하게 됐다.

Y는 “어젯 밤에 전달을 받았을 때 ‘안동역에서’를 처음 들었다. 주찬이를 대신해서 오늘은 와단풍으로 나왔다”고 상황을 알린 뒤 노래를 불렀다. Y는 부담감에 땀까지 뻘뻘 흘리며 노래를 마쳤고, MC들과 출연자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Y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그러나 최종 결과는 반전이었다. 노래방 결과에 따라 공동 1위로 골든차일드 Y와 김동한이 오르게 된 것. Y는 자신도 어이없는 듯 결과가 발표되자마자 웃음을 터트렸고, 이후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김동한에게 이겨 선물 선택 우선권을 갖게 됐다. 전현무는 "운이 되게 좋다"고 감탄했다.

Y는 많은 선물들 가운데 출연자 개수만큼 들어 있는 햄세트를 골라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Y는 노래를 잘 들었다고 감사를 전한다는 의미로 출연자들에게 햄을 하나씩 나눠주며 “주찬이가 주는 거다”라고 멤버 챙기기도 잊지 않아 모두를 감동케 했다.

뒤를 이어 3위 에이프릴 채원, 4위 네이처 소희, 공동 5위 빅스 켄, 오마이걸 승희, 7위 에이티즈 최종호, 8위 라붐 솔빈이 올랐고, 소정과 제이어스는 공동 9위에 올라 충격을 받았다. (사진=


Mnet 'TMI 뉴스'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추성훈 착용한 8억 6천 손목시계, 전세계 50개 한정판
진재영, 제주도 집 수영장 공개…수영복 입고 우아한 배영
김성은♥정조국 집 공개, 운동장 같은 거실→널찍한 침실
‘신박한’ 윤은혜 카페같은 집 공개 “신발, 성공의 의미였다”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5억5천만원짜리 약혼반지 포착
새댁 김준희, 서양인도 기죽을 한뼘 비키니 몸매
‘온앤오프’ 엄정화, 널찍한 거실+테라스‥으리으리 럭셔리 하우스 공개
‘유랑마켓’ 장동민, 200평 전원주택 공개…PC방+골프방까지

(여자)아이들 ...

선미, 숨길수 ...

시선강탈 안현...

성훈*한혜진 동...

추성훈 착용한 8억 6천 손목시계, 전세계 50개 한정판

김성은♥정조국 집 공개, 운동장 같은 거실→널찍한 침실[결정적장면]

‘신박한’ 윤은혜 카페같은 집 공개 “신발, 성공의 의미였다” [어제TV]

진재영, 제주도 집 수영장 공개…수영복 입고 우아한 배영[SNS★컷]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5억5천만원짜리 약혼반지 포착[파파라치컷]

김승현, 리모델링 마친 신혼집 공개 “아내 장작가 위한 선물”[SNS★컷]

카걸, 거짓말 의혹에 “자극적인 화법으로 상상력 자극, 깊이 반성”(전문)

새댁 김준희, 서양인도 기죽을 한뼘 비키니 몸매[SNS★컷]

박주호 아내 안나, 건후-나은 근황 공개 ‘한복도 찰떡 소화’ [SNS★컷]

“부티나죠?” 이지혜, 거실+안방+주방까지 한강뷰 럭셔리 새집 ‘감격’(종합)

‘놀면’ 광희, 진입장벽 높던 싹쓰리 프로젝트서 살아남기[TV와치]

묵묵히 문제커플 갱생 애쓰는 박나래X장도연에 박수를 ‘박장데소’[TV와치]

거리 멀어졌는데…코로나 덕분에 강력해진 ‘비긴어게인’ 힐링파워[TV와치]

‘나혼산’ 유아인, 날 것의 일상‥솔직함이라는 무기 [TV와치]

‘트롯전국체전’ 인기가수 연예인 유튜브스타까지 ‘지원 폭발’ [이슈와치]

‘개그콘서트’ 웃음+눈물 속 졸업, 여운 가득한 21년 마침표[TV와치]

‘삼시세끼’ 고립이 단점? 전화위복 부른 차승원X유해진 찐우정[TV와치]

‘개훌륭’ 보더콜리 견주, 학대·상습 파양 의혹→신상 유출·악플 쇄도[이슈와치]

‘도깨비→쌍갑포차’ 배우 육성재의 바람직한 성장,현재 현역 군복무중[TV와치]

빵빵 터지는 홍현희♥제이쓴 ‘아맛’ 빛내는 신스틸러[TV와치]

‘사이코지만’ 강기둥 “한류..

배우 강기둥이 드라마에서 차진 호흡을 선보인 배우 김수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얼굴이 북쪽, 섹시는 싫어” 히든카..

‘오케이 마담’ 감독 “박성웅, 아들..

‘신박한 정리’ 윤은혜 “비워낸 삶의..

강태관 “행복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데뷔 1만일’ 엄정화 밝힌 #액션열정..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