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빅뱅 태양, 기부 플리마켓 개최 “전역 후 뜻깊은 일 하고 싶었다”(전문)
2020-01-02 15:09:29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빅뱅 태양이 기부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태양은 1월 2일 개인 SNS을 통해 기부 플리마켓 및 경매 개최 소식을 알렸다.

태양은 "전역 후에 뭔가 뜻깊은 일을 하고 싶기도 했고 무엇보다 여러분을 만나 함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봤다"며 "여러분과 함께 더욱 따뜻한 새해를 시작하고 싶어 저와 제 친구들이 애장품을 모아 기부 플리마켓과 경매를 준비해봤다"고 밝혔다.

이어 "플리마켓의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와 음악을 듣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플리마켓은 오는 20일 오후 18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성동구 PIER59STUDIOS에서 개최된다. 애장품 기부에는 태양을 비롯해 산다라박, 악동뮤지션, 위너, 아이콘, 씨엘 등이 참여한다.

다음은 태양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태양입니다. 지난 한 해도 항상 같은 자리에서 저를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역 후에 뭔가 뜻깊은 일을 하고 싶기도 했고 무엇보다 여러분을 만나 함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더욱 따뜻한 새해를 시작하고 싶어 저와 제 친구들이 애장품들을 모아 기부 플리마켓과 경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플리마켓으로 여러분을 만나고 좋은 일도 같이 할 수 있는 것 같아 벌써 설레고 기쁜 마음입니다 :) 플리마켓의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와 음악을 듣는데 도움이 되도록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기부될 예정입니다. 좋은 물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여해주셔서 따뜻한 추억들 가지고 가셨으면 합니다!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