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전성우 ‘검사내전’ 출연 확정, 신임검사 된다(공식)
2019-09-03 08:38:07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전성우가 '검사내전'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전성우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9월 3일 “전성우가 올해 말 JTBC에서 방송되는 새 월화 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검사내전'은 '생활형 검사'들의 오피스드라마로,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인기 도서가 원작이다.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 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 이야기를 그린다.

전성우가 분한 김정우는 진영지청의 신임검사. 일명 ‘요즘 애들’ 라고 결정문 작성 때 보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달 때 더 신중하고 실적 쌓기보다는 인증샷 건지기에 목숨을 거는 인물.

전성우는 매 작품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하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드라마 ‘검사내전’을 캐스팅을 통해 연이은 열일 행보를 알리며 또 한 번 대세 배우로 가능성을 인증한바.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와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검사내전’은 탄탄한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또 JTBC ‘청춘시대’ 시리즈로 섬세한 연출력과 필력을 인정받은 이태곤 감독-크리에이터 박연선 작가가 재결합하여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 (사진=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