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송혜교 측 “송중기와 성격차이로 이혼..신중한 고민 끝 결정”(공식입장 전문)
2019-06-27 09:50:25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송혜교 측이 송중기와 이혼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는 6월 27일 "송혜교는 남편(송중기)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제공
▲ 소속사 제공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2017년 10월 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6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이하 송혜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