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나인뮤지스 9년만 해체 “팬미팅 끝으로 그룹활동 종료”(공식입장 전문)
2019-02-11 11:10:36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나인뮤지스가 해체된다.

스타제국은 2월 11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에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14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24일 팬미팅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모두 마무리 한다.
(사진=나인뮤지스 팬카페)
▲ (사진=나인뮤지스 팬카페)

스타제국 측은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여 드리는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2019년 2월 14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REMEMBER' 발매가 진행되며, 2월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향후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새출발에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