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삿포로맥주, ‘tvN 즐거움전 2018’ 참여
2018-11-22 14:50:54
 


[뉴스엔 박승현 기자]

삿포로맥주가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8’에 참여한다.

‘tvN 즐거움전 2018’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로 전년대비 4배 이상 확장된 대규모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하나 즐밍아웃’을 테마로 토크세션, 요일별부스존, F&B존, 스페셜존 등으로 운영된다.

네 가지 테마 중 삿포로맥주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F&B존에 참여한다.

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tvN의 시청자가 오프라인에서 직접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로 여겨져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참여 이유와 계획을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삿포로맥주에서는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3단 따르기 행사를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시그니처인 스노우헤드는 삿포로맥주의 탄력있고 쫀쫀한 거품으로 맥주의 산화를 방지하여 마지막 한 모금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게 해준다.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3단 따르기는 이미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삿포로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으로 유명하다.

이 외에도 포토존 행사도 진행하여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tvN 즐거움전 2018’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으로 오감을 충족시키며 다양한 프로그램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장으로 이슈가


될 것이다. (사진=삿뽀로맥주 제공)

뉴스엔 박승현 hyun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