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에비스맥주, 아트아시아 페스티벌 VIP만찬주로 선택받아
2018-11-14 11:27:28
 


[뉴스엔 임미애 기자]

아시아 10개국이 참가하는 복합문화 아트페스티벌 ‘아트아시아 2018(ART ASIA 2018)’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올해 첫 론칭하는 이번 행사는 일산 KINTEX 제1전시관 5홀에서 열리며, MBC와 아시아 아트넷 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이번 아트페스티벌에서는 지난해 9월 국내에 출시된 에비스맥주가 VIP를 위한 만찬주로 선택받았다. 에비스맥주 관계자는 “YOUNG&PREMIUM을 지향하는 아트페스타의 성향과 잘 어우러져 페스티벌의 만찬 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더 없는 행복, 에비스’라는 슬로건처럼 전 세계 아티스트들이 참석하는 자리를 축하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참여의 단위를 각 나라의 아트페어로 확대해 아시아의 다양한 아트페어를 한자리에 모으는 등 현대 미술의 대중성 확보와 저변 확대를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아시아의 7개 아트페어, 50여 개 갤러리가 150여 개 부스에서 아시아의 현대미술 작품 3000여 점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각과 새로운 시도의 퍼포먼스 및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엠즈베버리지 제공)

뉴스엔 임미애 mia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