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삿포로맥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겨울 프로모션 진행
2018-11-13 10:08:41
 


[뉴스엔 박승현 기자]

삿포로맥주가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는 우리나라에 네 번째로 선보이는 겨울 대표 맥주로, 올해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브랜드 컬러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눈 결정체를 넣어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이야기는 기간 한정으로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맥주를 구현 해 냈다. 겨울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보다 높은 6%로 만들어져 몸을 따뜻하게 한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된다. 풀을 둘러 싼 원시림은 이국적인 장관을 자아낸다. 겨울을 맞아 출시한 Winter Fever(윈터 피버) 패키지에는 디럭스 1박(가든 뷰), 조식 뷔페 2인, 풀 파티 와인 무제한 서비스 2인, 삿포로 겨울이야기 2캔이 포함되어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이야기라는 이름처럼 겨울에 더 매력적인 제주의 히든 클리프에서 즐거운 나만의 겨울이야기를 만드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함께 진행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자세한 내용은 히든 클리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삿포로 제공)

뉴스엔 박승현 hyun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