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낙준, 에프엑스 루나와 컬래버레이션 ‘JYP와 SM의 만남’(공식)
2018-10-06 13:06:09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낙준이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와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오는 10월 10일 새 디지털 싱글 'Still...'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낙준은 루나와 타이틀곡 'Still'에서 호흡을 맞췄다. 낙준과 루나의 조합은 JYP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보컬리스트의 만남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차분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낙준과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며 솔로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루나가 만나 신곡 'Still (Feat. LUNA)'에서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JYP는 6일 정오 자사 및 낙준의 공식 SNS 채널에 'Still (Feat. LUNA)' 라이브 리릭 클립 영상 공개하고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번 라이브 리릭 클립은 낙준이 직접 타이틀곡 'Still (Feat. LUNA)'의 클라이막스 부분을 가창하고 곡 감성을 미리 선사하는 티징 콘텐츠. 영상 속 낙준은 포근한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소파에 앉아 신곡 중 "난 널 많이 좋아했던 것처럼 많이 미워할 수 있을까 I am still 너를 미워할 수 없어서 아직 널 그리워 하잖아"라는 가사를 전하며 특유의 음색을 뽐냈다.

컴백을 위해 체중을 21Kg이나 감량한 낙준의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한편, 낙준의 디지털 싱글 'Still...'과 타이틀곡 'Still (Feat. LUNA)'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JYP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