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펜타곤 이던, 현아와 열애고백 후 첫 심경 “솔직하고 싶었다”(전문)
2018-09-07 08:45:06
 


[뉴스엔 이민지 기자]

펜타곤 이던이 현아와 열애인정 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이던은 9월 7일 오전 보이그룹 펜타곤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이던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던은 "떳떳이 무대하고 진심을 보여주겠다던 내가 급작스럽게 사라져 당황스러웠을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해 많이 늦었다"며 "내 마음과 소식 조금이나마 남겨주고 싶어서 적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뭐가 맞고 틀린지 멤버들과 여러차례 얘기도 해보고 결정을 내리기 전까지 저도 많이 두렵고 무섭기도 했다"며 "더 큰 거짓말보다는 솔직하게 얘기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되었고 여러분 앞에 서고자 하는 마음이었다"고 현아와 열애를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컴백을 앞둔 펜타곤 활동에서 빠지게 된 이던은 "솔직한 모습으로 무대하겠다던 약속을 지키고 싶었는데 이번 활동도 그 약속 못 지키게 되어서 안타깝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이던은 최근 트리플H로 함께 활동했던 현아와 열애를 인정한 후 모든 스케줄에서 제외됐다. 또 10일 발매되는 펜타곤 새 앨범 활동에도 불참한다.

다음은 이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던입니다.

이렇게 뜬금없이 또 너무나 늦게 직접이 아닌 글로 처음 찾아봬서 너무 죄송해요.

8월에 있었던 팬분들과의 만남, 또 멤버들과 정말 감사한 마음과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던 팬클럽 창단식에서 팬분들 앞에서 직접 서서 눈을 보며 얘기하고 싶었는데 모두 본의 아니게 참석하지 못했어요.

그러 인해 떳떳이 무대하고 진심을 보여주겠다던 제가 급작스럽게 사라져 당황스러웠을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해 많이 늦었고 글로 닿을지는 모르겠지만 좋지 않은 마음으로 마냥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에게 제 마음과 소식 조금이나마 남겨주고 싶어서 적게 되었습니다.

이 일이 있기 전에 제가 하는 선택이 뭐가 맞고 틀린지 멤버들과 여러차례 얘기도 해보고 결정을 내리기 전까지 저도 많이 두렵고 무섭기도 했어요. 하지만 제가 선택한 일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후에 더 큰 거짓말보다는 솔직하게 얘기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되었고 여러분 앞에 서고자 하는 마음이었어요.

하루 빨리 팬분들과 만나 솔직한 모습으로 무대하겠다던 약속을 지키고 싶었는데 이번 활동도 그 약속 못 지키게 되어서 안타까워요.

그래도 이렇게 멤버들과 함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 열심히 작업했던 음악으로나마 이번 활동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그 중 다행이라고 한편으로 생각해요.

비록 제가 직접 함께 할 순 없지만 진심을 담아서 만든 앨범 팬분들과 함께 멤버들 응원하고 있을게요.

제겐 한달이라는 긴 시간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미워도 하실 거라 예상도 해보고 혹여나 마음 다치진 않았을까 걱정도 많이 했고 이런저런 생각들을 해보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이제서야 글로 밖에 제 진심을 전할 방법이 없어 너무 슬퍼요.

다음번엔 어떤 모습으로 우리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될지 저도 잘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아프지 말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하며 잘 지내고 있을게요.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 싶어요. 종종


기회가 된다면 소식 알려드릴게요.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드디어 열리는 YG보석함, 바비→로제·리사→강승윤 릴레이 솔로 컴백[뮤직와치]

두 아이 맘 김빈우, S라인 수영복 완벽 뒤태 “운동 못했다 핑계는 혼구녕” [SNS★컷]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