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미스터 션샤인’ OST의 여왕 백지영 음원 발표, 2년만 OST 참여(공식)
2018-08-30 09:03:13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백지영이 '미스터 션샤인'으로 2년만에 OST를 불렀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8월 30일 드라마의 열 한번째 OST인 백지영의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오닐)’이 오는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CJ E&M)
▲ (사진=CJ E&M)
(사진=뮤직웍스)
▲ (사진=뮤직웍스)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많은 드라마들을 빛내며 OST 여왕으로 불린 백지영의 이번 ‘미스터 션샤인’ 참여는 시청자들이 먼저 눈치를 챘다.

지난 12회 방송 초반에 고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초이(이병헌 분)가 비오는 날 다리에서 마주치는 장면에서 백지영의 ‘See You Again’이 흘러나오자 음원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일부 눈치 빠른 시청자들은 백지영의 미발표 음원임을 추측하기도 했다.

‘See your eyes, See you face’로 시작되는 이 곡은 첫 멜로디부터 곡 전체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다. 백지영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공허하고 쓸쓸한 보이스와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 세션이 더해져, 곡이 가진 슬픈 감정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특히 외롭고 공허 함 속에서 살아온 한 사람을 사랑하고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과 서로를 위해 곁에 있어 주고 싶은 바람을 절절히 담은 이미나 작가의 가사는 극 중 이병헌과 김태리의 아련한 심정을 대변해주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시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