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시간’ 서현, 눈물범벅 스파게티 취중오열 ‘망가져 더 예쁜 배우’
2018-07-31 08:36:09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서현의 취중 오열이 공개됐다.

서현은 MBC 수목드라마 ‘시간’(극본 최호철/연출 장준호)에서 소녀가장이지만 언젠가는 프랑스 파리로 날아갈 날을 꿈꾸는 밝고 긍정적인 셰프 지망생 설지현 역을 맡았다. 제작진은 7월 31일 서현이 슬픔에 무너져 내리고 마는 취중 오열 스틸을 공개했다.

술에 취한 지현(서현 분)이 화장기 없는 얼굴과 헝클어진 머리를 한 채 바닥에 철퍼덕 주저앉아 울고 있는 장면. 지현은 손에 있는 크림 스파게티를 바라보며 더욱 처연한 눈물을 쏟아내고 있다. 지현이 어두운 밤 중 낯선 장소에서 스파게티를 들고 눈물을 쏟아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촬영 당시 서현은 평소와 다름없이 질끈 묶은 머리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차림으로 촬영장에 도착했다. 서현은 절박하고 처절한 감정을 표출해야하는 취중 연기 장면을 앞두고 장준호 감독에게 조언을 구하는가 하면, 촬영 틈틈이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자신의 연기를 꼼꼼히 체크하는 열의를 보였다.

본격 촬영이 시작되자 서현은 촬영장에 도착했을 당시의 생기발랄한 표정은 온데간데없이 취기에 오른 풀린 눈과 비틀거리는 몸짓으로 취중 설지현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또 취해서 혀가 꼬인 채 나오는 어눌한 대사까지 100%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칭찬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서현은 카메라 밖에서는 밝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카메라 안에서는 설지현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며 “설지현으로 한층 성장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서현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 8월 1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