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케이티 측 “6월6일 예정대로 데뷔. 씨잼 바스코 MV 최대한 편집”(공식)
2018-06-04 09:23:59
 


[뉴스엔 황혜진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 첫 출격을 알린 케이티(KATIE)가 오는 6일 예정대로 정식 데뷔에 나선다.

케이티가 소속된 신생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 액시즈(AXIS) 관계자는 6월 4일 “케이티가 예정대로 오는 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LOG’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발매하기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각 분야 크리에이터들과의 여러 차례의 협의 끝에 뮤직비디오는 본래의 의도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최대 한도의 수정 및 편집 작업을 거쳤으며, 이에 앞서 내일 오후 6시 티저 영상이 선공개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케이티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마약 혐의에 휩싸인 씨잼, 바스코가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더불어 케이티는 오는 5일 위워크(WeWork)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액시즈의 첫 번째 키노트 행사인 ‘AXIS KEY’에 참석해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AXIS KEY’의 부제는 “origin”, “원점”, “原點”으로 AXIS의 X,Y,Z축의 시작점인 “원점”을 의미하며 새롭게 출발하는 액시즈의 성격과 미래에 대해 발표하는 첫 공식 자리로, 업계 관계자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케이티의 데뷔를 하루 앞둔 만큼 첫 싱글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 사전 시사 및 커버 아트 공개 등 사전 쇼케이스 형태로 데뷔 인사와 신곡 무대가 최초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 더욱 주목된다.

솔로 아티스트 케이티의 데뷔 앨범 ‘LOG’의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

(사진=액시즈(AXIS) 제공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