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키스 먼저 할까요’ 예지원, 아찔한 폴댄스 ‘섹시한 근육까지’
2018-02-18 08:33:43
 


[뉴스엔 이민지 기자]

예지원의 매력이 폭발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에서 예지원은 “나도 꼭 저런 친구 갖고 싶다”를 외치게 만들 특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극중 예지원이 분한 이미라는 전직 승무원으로 안순진(김선아 분)의 친구이자, 애처가 황인우(김성수 분)의 사랑을 듬뿍 받는 아내이다. 친구 안순진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고, 솔직화끈한 성격마저 매력적인 인물. 이토록 매력적인 이미라를 위해 예지원은 연기는 물론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월 18일 공개된 사진 속 예지원은 폴댄스에 도전한 모습이다. 연습실 중앙에 놓인 기둥에 몸을 의지한 채 공중에 떠 있는 모습, 공중에서도 다리나 손을 쭉 펴며 춤을 추는 모습 등이 도발적인 동시에 고혹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춤을 추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예지원의 표정 역시 포토제닉하다. 아찔하면서도 화려한 의상은 이 같은 예지원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예지원은 극중 폴댄스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수개월 동안 연습을 이어갔다. 각고의 노력과 연습의 결과 멋진 폴댄스를 출 수 있게 된 예지원은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현장에서는 예지원을 향한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이야기 ‘키스 먼저 할까요’는 2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 SM C&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