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위즈위드, 발렌타인데이 맞이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 선봬
2018-02-06 10:19:57
 


[뉴스엔 정수미 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을 마련,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성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은 브랜드를 모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페쎼(A.P.C) 데님재킷, 팬츠, 필슨(Filson) 커버 마일 코트, 컨트리 오브 오리진(COUNTRY OF ORIGIN) 컬러 블록 스웨터, 짓먼브라더스(GITMAN BROTHERS) 셔츠 등 톱 셀러 브랜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시계, 벨트, 넥타이, 스카프 등 패션 잡화부터 남자의 스킨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까지 남자들을 위한, 남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발렌타이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도 마련돼 있다. 진한 초콜릿 위에 과일, 견과류 등이 올려져 있어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를 더해 줄 윌리엄 소노마(Williams-Sonoma)의 페퍼민트 바크와 헝가리의 수제 초콜릿 브랜드 초코미(chocoMe)의 앙트레는 단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위즈위드에서 마련한 발렌타인데이 맞이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즈위드 제공)


뉴스엔 정수미 sum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