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방탄소년단 진, 22일 건국대 연극영화과 졸업 “팬들과 함께라 행복”
2017-02-23 09:39:53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대학교를 졸업했다.

진은 2월 22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걸 함께해서 너무 행복해요. 고마워요 아미"라고 졸업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진이 학사모를 쓰고 꽃다발을 품에 안은 채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진은 22일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그러나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관련 스케줄로 인해 이날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에서 진행된 2017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에는 참석하지 못 했다.

졸업식에는 불참했지만 멤버들의 진심어린 축하를 받고 기쁨을 표했다. 멤버들은 "진 형 졸업 축하드린다"고 말하며 진에게 "소원 빌었냐"고 물었다. 진은 "입학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라며 "방탄소년단이 올해도 잘되길 빌었다"고 답했다.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월 13일 새 앨범 '윙즈(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을 발매했다. 컴백과 동시에 신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봄날'은 미국 아이튠즈 메인 싱글 차트인 '톱 송즈(Top SONGS) 차트'에서 8위에 올라 TOP 10 진입에 성공했고,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차트에 15위로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61위를 기록, K팝 아티스트 최초로 4개 앨범 연속 빌보드 진입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