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정승환 ‘달의연인’ OST 발매, 이준기♥아이유 키스신 그 노래
2016-10-04 09:52:45
 


[뉴스엔 이민지 기자]

차세대 발라더 정승환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주자로 전격 합류한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10월 4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승환이 부른 OST Part.11 '바람'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바람'은 극중 주인공들의 슬픈 감정선에 대입되는 곡으로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정승환은 가슴 속에 맺힌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추가로 녹음하는 등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이 곡은 9회 방송분에서 극중 해수(아이유 분)와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키스신을 비롯해 드라마의 중요한 감정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이에 정승환의 OST 음원 공개 요청 문의가 쇄도했다.

정승환은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섬세한 감성을 앞세워 준우승을 차지하며 탁월한 감성 및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OST '너를 사랑한 시간', '또 오해영' OST '너였다면' 등 OST 작업에 참여하며 감성 발라더 계보를 잇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