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비와이 지코 자이언티..‘더 몬스터 콘서트’ 괴물 래퍼들 뜬다
2016-07-16 12:33:34
 


[뉴스엔 김명미 기자]

비와이 씨잼 자이언티 지코 딘 등 괴물 래퍼들이 뜬다.

힙합 콘서트 '더 몬스터#1,2'가 오는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먼저 24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1(부제.브로맨스)'에서는 자이언티(Zion.T)를 시작으로 지코, 딘, 던밀스(Don Mills), MC넉살(Nucksal), 서사무엘(Samuel Seo), 민제(Minje) 등이 참여했다. 현재 힙한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선봉자들인 자이언티, 지코, 딘 등이 참여한 라인업에 뜨거운 반응이 모이고 있다.

이어 25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2(부제.몬스터쇼)'에서는 '쇼미더머니5'가 낳은 괴물 래퍼들이 출연한다. '쇼미더머니5'의 최종우승자 비와이를 필두로 섹시 스트리트 씨잼, 스트리트 힙합 프리스타일 서출구, R&B 신흥대세 베이빌론, 독보적인 섬세한 감성을 보여주는 랩 스킬 레디, 언더그라운드의 실력파 래퍼 지투 등 '쇼미더머니5'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됐던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 공연 관계자는 "이번 '더 몬스터 콘서트'는 힙합 전문 공연장에서 스탠딩으로 즐기는 공연이다"며 "무대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가까운 거리에서 힙합을 느끼고, 상반된 느낌의 힙합 몬스터들이 꾸미는 공연으로 힙합 그 자체로 관객들과 출연진 모두가 즐기는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힙합 콘서트 '더 몬스터#1,2'는 각각 오는 9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9월 25일 일요일 오후 3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사진=킹앤아이컴퍼니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