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SM 비주얼’ 엑소 세훈-레드벨벳 아이린 다정 스킨십 포착
2016-01-14 09:48:11
 


엑소 세훈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전 세계의 불우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유니세프와 루이 비통이 함께하는 ‘Make a Promise’의 캠페인에 SM엔터테인먼트의 스타들과 제이콘텐트리 매거진들이 힘을 더한 프로젝트로, 세훈과 아이린은 패션 매거진 '쎄씨'의 2월호 한중 커버와 자선 화보를 촬영했다.

세훈과 아이린이 화보에서 착용한 루이 비통의 실버 락킷 목걸이와 팔찌 판매 금액의 40%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유니세프로 기부된다.

두 스타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도울 것을 약속한다는 이번 캠페인의 착한 취지에 동감하며, 더 멋진 화보 컷을 보여주기 위해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했다. 엑소 세훈은 “아이들에게 맛있는 것도 사주고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진심을 전했으며, 레드벨벳 아이린은 “앞으로도 ‘Make a Promise’처럼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며 아이들을 도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세훈과 아이린의 착한 캠페인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에서 만날 수 있고, 이들의 훈훈한 촬영 영상은 쎄씨 모바일(www.ceci.co.kr)에서 즐길 수 있다


. (사진=쎄씨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