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에 키스 “딱 오늘만”
2016-01-02 22:42:35
 


김현주가 ‘애인있어요’ 34회에서 지진희에게 키스했다.

1월 2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34회(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에서 도해강(김현주 분)은 최진언(지진희 분)에게 입을 맞췄다.

도해강은 최진언이 자신을 데리고 외딴 곳으로 향하자 백석(이규한 분)에게 데리러 와달라고 부탁했지만 백석은 도해강의 진심을 알고 “급한 일이 있어 데리러 못간다”고 거짓말했다. 이에 도해강은 최진언에게로 돌아갔다.

도해강은 최진언에게 “오늘만. 딱 오늘만. 크리스마스니까”라고 말했고, 최진언은 “싫어. 크리스마스는 매년 있으니까. 오늘만 이러는 건 싫다고”라고 답했다. 이어 도해강은 최진언에게 먼저 키스했다.

그런 도해강에게 최진언이 “그만 인정해. 당신 나 사랑하잖아. 줄곧. 지금껏. 아니야? 사랑한다고 말해. 도해강”이라고 다그치자 도해강은 “내가 실수했다. 옛날 생각이 나 잠깐 당신이 그리웠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며 돌변했고 결국 두 사람은 따로 잤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34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