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아수라’ 대본리딩 포착,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정만식 곽도원 다 모였다
2015-10-13 18:31:02
 

‘아수라’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영화 ‘아수라’(감독 김성수/제작 사나이픽처스) 대본리딩 현장이 10월13일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엔 ‘아수라’ 연출을 맡은 김성수 감독을 필두로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정만식 곽도원과 주요 배우들의 대본리딩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우성 주지훈은 완벽 비주얼 라인으로 눈부신 조각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정만식은 압도적 카리스마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여기에 황정민 곽도원의 익살맞은 모습이 더해져 ‘아수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불교의 6도에서 인간계(人間界)와 축생(畜生) 사이에 위치하는, 끊임없이 서로 싸우고 전쟁을 일삼는 ‘아수라도’(阿修羅道)에서 제목을 따 온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황정민은 비리와 이권에 혈안이 된 악덕 시장 박성배로 출연, 본격적인 악당으로 변신한다. 주지훈은 한도경을 형처럼 따르다 그의 명으로 박성배 측근으로 일하게 되는 형사 문선모로 등장한다. ‘비트’ ‘태양은 없다’ ‘무사’에 이은 김성수 감독과 정우성의 재회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아수라’에서 정우성은 박성배 시장과 그를 수사하는 검찰 사이에서 태풍의 눈이 되는, 살기 위해서라면 못 할 짓이 없는 강력계 형사 한도경으로 출연한다.(사진=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