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박진영X이진아 ‘공항가는길’, 차-사람 만나는 길 위의 감성
2015-09-01 12:27:45
 

[뉴스엔 박혜정 기자]

박진영과 이진아의 콜라보레이션 '공항 가는 길'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9월 1일 박진영과 이진아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공항 가는 길'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주 박진영과 이진아의 신곡 발표를 예고하는 티저필름이 공개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박진영과 'K팝스타'에서부터 인연을 이어온 이진아와의 만남으로 성사된 '공항 가는 길'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청량감 있는 뮤직비디오로 발표 첫 날부터 화제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이진아가 보컬을 맡은 ‘공항 가는 길'은 낯선 곳으로 떠나는 여행에 대한 기대, 기다리던 사람과의 만남 등 공항 가는 길은 제 각각의 이유로 우리에게 설렘을 가져다준다. 오랫동안 기다리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공항으로 가는 길이라면 그 두근거림은 배가 될 것이다. '공항 가는 길'에서는 이러한 설렘의 감성을 이진아 특유의 상큼한 보컬에 담았다.

'공항 가는 길'은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쏘나타의 3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Sing the Road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신곡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쏘나타와 고객이 지난 30년 동안 함께 달리며 울고 웃었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이야기를 만들어 갈 '길'을 주제로 한다. 첫 번째 곡 '공항 가는 길'을 시작으로 정승환이 참여한 두 번째 곡 ‘잠수교’의 티저 필름까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음원 수익금은 쏘나타 30주년을 기념하여 함께 준비 중인 시각장애아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테마 놀이터’와 연계하여 기부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또 어느 길에서 어떤 스토리를 담은 노래가 만들어 질지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기대된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혜정 hjpp@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