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일상사진 모아보니, 만찢녀 비주얼 정석
2015-08-27 07:46:40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NS 사진 모음이 공개됐다.

오는 9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연출 정대윤)에서 화끈하고 스타일리시한 호텔리어 민하리 역을 맡은 고준희가 평소 게재했던 SNS 속 스타일이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공개된 사진에는 지금까지 고준희가 SNS를 통해 선보였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사진 속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고준희의 면모는 화려한 외모만큼이나 패션도 화려하고, 할 말은 할 줄 아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민하리’와 닮아 있어 마치 민하리의 일상을 보는 듯하다. 이에 방송 전부터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고준희의 활약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종영한 SBS ‘야왕’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고준희는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감정 표현에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면면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절친한 친구 혜진(황정음 분)의 간곡한 부탁으로 혜진인 척하며 그녀의 첫사랑인 성준(박서준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질 하리의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부잣집 공주님에서 쥐뿔도 없는 폭탄녀로 역변한 '그녀'와 뚱보 찌질남에서 모델 포스 완벽남으로 환골탈태한 '그'의 달콤 아슬 숨은 첫사랑 찾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MBC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오는 9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