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태희 “비와 결혼 사실무근, 언제 어떻게할지 나도 몰라”(용팔이)
2015-07-30 15:29:14
 

[뉴스엔 글 조연경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김태희가 연인 비와 결혼설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7월 3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연출 오진석/제작 HB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희는 ‘용팔이’ 촬영 직전 비와 결혼설이 불거진데 대해 “정말 솔직히 얘기하면 연애 하면서 당연히 서로 그런 얘기들을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액션을 취한 적은 한 번도 없다”고 단언했다.

김태희는 “나도 내가 언제 누구와 어떻게 결혼할지 모르겠다. 근데 자꾸 계획을 만들어 주셔서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다. 대중 분들도 혼란스러울 것 같다”며 “그런 말이 나올 때마다 일일이 매번 아니라고 해명을 할 수 없어서 그런 상황들을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리셋' 장혁린 작가와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을 거쳐 '결혼의 여신'과 '모던파머'를 연출한 오진석 감독이 의기투합, 주원과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송경철, 조복래, 스테파니 리, 장광 등 배우들이 열연한다. 8월 5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조연경 j_rose1123@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