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뷰티인사이드’ 박신혜 남장 이어 이번엔 진짜 남자 연기
2015-07-17 10:11:25
 

박신혜가 ‘뷰티 인사이드’로 남장에 이어 남자를 연기한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력과 미모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박신혜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제작 용필름)에서 남장에 이어 남자 캐릭터 연기까지 도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배우 박신혜가 주인공 우진으로 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데뷔한 박신혜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자연스러운 남장 여자 연기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상속자들’ ‘피노키오’까지 성공하며 브라운관을 점령했다.

‘시라노; 연애 조작단’ ‘7번방의 선물’ ‘상의원’ 등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박신혜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녀노소로 변하는 우진 중 가장 미모가 뛰어난 우진으로 분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 우진의 유일한 친구인 상백(이동휘)과 함께 한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박신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발군의 연기로 우진의 내면을 연기할 것이다.

미모부터 연기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박신혜가 우진으로 분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한다.(사진=NEW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