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열애설 이종석-박신혜 촬영 뒷모습 다시보니 스킨십 난무(한밤)
2015-07-01 23:41:07
 

깜짝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이종석 박신혜. 동반 출연했던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은 어땠을까.

7월 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이 날 오전 불거진 이종석 박신혜의 열애설에 대해 전하며, SBS 드라마 ‘피노키오’ 촬영 당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노키오’ 방영 전 ‘한밤’ 측과 인터뷰에서 박신혜는 이종석에 대해 “이렇게 예쁜 남자 배우는 처음 봤다”고 말했고, 이종석 역시 “나는 박신혜가 정말 예쁜 것 같다”고 화답했다.

또 박신혜는 “연기를 할 때 파트너와 안 맞을 때는 정말 힘든데 종석 씨와는 여태까지 그런 적이 없었다”고 이종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종석 박신혜는 실제 촬영장에서 “컷” 소리가 난 후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띄고 있는가 하면, 이종석은 박신혜의 헤어스타일을 직접 정리해 주는 다정함까지 보였다.

스킨십이 많고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 평소 주목 공포증을 언급했던 이종석은 카메라가 자신들 앞에 다가오자 박신혜를 꼭 붙잡으며 “의지할 데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등 박신혜를 누구보다 편안하게 생각하는 행동을 취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