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너사시’ 하지원 “많은 여성들 이진욱에 빠지게 될 것”
2015-06-23 15:57:22
 

[뉴스엔 글 전아람 기자/사진 이한형 기자]

하지원이 이진욱의 매력을 전했다.

배우 하지원은 6월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연출 조수원/너사시) 제작발표회에서 파트너 이진욱의 매력에 대해 밝혔다.

이날 하지원은 남자배우와의 케미를 잘 내는 것에 대해 “드라마 할 때 내가 상대배우를 사랑하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시청자도 그런 마음으로 같이 바라봐주는 것 같다. 그래서 더 멋있게 보이는 것 같다. 특별히 내가 마법을 부리는 능력이 있는 건 아니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원은 “난 그 순간만큼은 정말 가장 사랑하는 눈빛으로 눈을 보는 걸 좋아한다. 이진욱은 촬영하다 보면 눈이 진짜 반짝거린다. 촬영하다 보면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이번 드라마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기대된다. 많은 여성 분들이 원이에게 빠질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27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전아람 kindbelle@ / 이한형 goodlh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