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레이디스코드 측 “8월22일 일본서 故리세 은비 추모공연, 수익금 전액기부”
2015-06-23 08:07:14
 

[뉴스엔 황혜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추모공연이 열린다.

‘레이디스 코드’ 추모 공연은 8월 22일 도쿄 시나가와 스텔라볼에서 진행된다.

이번 추모공연은 국내에 이은 해외활동으로 특히 일본에서의 공연을 희망했던 ‘레이디스 코드’ 멤버 모두의 꿈을 이루기 위한 자리이자 오는 9월 1주기에 앞서 마련된 자리이다.

추모공연에는 애슐리, 소정, 주니 세 멤버와 같은 소속사 가수인 김범수, 양동근, 아이비, 럼블피쉬, 선우, 한희준이 출연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레이디스코드와 같은 시기 활동했던 여러 아이돌 그룹 멤버 등 많은 동료 가수들이 참석, 팬들과 함께 멤버 고(故) 리세와 은비를 추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평소 멤버들 모두 일본에서의 공연을 꿈꾸고 이야기했었다. 가족과 팬 분들, 동료 가수 분들 등 레이디스코드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추모공연은 일본에서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멤버들을 추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추모공연의 수익금 전액은 기부와 추모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