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포토엔]김희정 ‘각선미 다 드러낸 아찔한 핫팬츠 패션’
2015-06-16 20:22:30
 

[뉴스엔 이한형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종방연이 6월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목우촌가든에서 진행됐다.

이날 배우 김희정이 '후아유 - 학교 2015' 종방연에 참석했다.

'후아유 - 학교 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는 쌍둥이 자매 고은별 이은비(김소현 분)와 한이안(남주혁 분), 공태광(육성재 분) 러브라인 결말을 두고 많은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후아유 - 학교 2015' 관계자는 "'후아유 - 학교 2015'는 멜로 드라마가 아닌 청소년 드라마다. '학교'란 드라마를 만든 의도는 다른 데 있다"며 "18세 풋풋한 친구들간 우정과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드라마지만 꼭 멜로적인 부분이 정답이 아니라 이은비와 고은별이 어떻게 되느냐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멜로보다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던 두 사람이 만나 자매로서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 지를 눈여겨 봐달라"고 당부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청춘 학원물 '후아유 - 학교 2015'는 KBS 흥행불패 브랜드 ‘학교’의 6번째 시리즈로 학생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다양한 감성을 솔직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후아유 - 학교 2015' 에는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이필모 이다윗 김희정 이초희 조수향 전미선 이대연 전노민 김정난 정인기 김세아 조덕현 정재은 이희도 박두식 유영 김보라 장인섭 신정근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한형 goodlh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