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2PM 티저 공개, 우여곡절 끝 컴백..빅뱅-엑소 잡을까
2015-06-05 08:08:37
 

[뉴스엔 이민지 기자]

2PM '우리집'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5일 자정 2PM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별로 2장씩, 총 12장의 이미지를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정규 5집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는 감각적인 흑백사진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멤버들의 개별 티저 사진 속에는 정규 5집 앨범 명인 ‘NO.5’문구와 함께 타이틀 곡 제목 ‘우리집’을 비롯 2PM의 공식 일정을 공개했다.

더불어 타이틀 곡 ‘우리집’ 을 상징성 있게 표현하는 도어락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2PM 멤버들이 문 뒤에 서 있을 것 같은 묘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하룻밤을 보내며 아침을 맞이 하는 다소 흐트러진 모습이지만 섹시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몸짓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때론 순수함과 도발적인 미소로 때로는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 2PM만의 남성다운 매력이 고급스럽게 녹아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2PM은 15일 음원과 음반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한편 2PM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멤버 별 예능, 영화 개별 활동과 함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