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복면검사’ 로코킹 주상욱의 원맨쇼는 또 통할까
2015-05-19 08:24:01
 

[뉴스엔 조연경 기자]

'복면검사'로 돌아오는 주상욱이 포스터 촬영부터 남다른 로코킹의 기질을 발휘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 측은 5월 19일 극중 남부 지검 검사 하대철 역으로 출연하는 주상욱이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복면검사'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세련된 수트 차림을 선보이며 검사 하대철로 완벽 변신한 주상욱은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부터 무언가에 놀라는 표정, 활짝 웃는 표정까지 각양각색 포토제닉한 표정의 향연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주상욱은 촬영 예정이었던 콘티 내용과 더불어 검사 '하대철'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함께 촬영을 진행한 김선아와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현장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극 중 주상욱이 맡은 하대철은 남들이 보기엔 능청맞고 유들유들한 성격의 전형적인 출세지향적 검사이지만, 법을 방패 삼아 빠져나가는 범죄자들을 복면을 쓰고 달려가 주먹으로 응징하는 뜨거운 피를 가진 인물이다.

주상욱은 지난 18일 진행된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서 “’복면검사’는 너무 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은 작품이다.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으로 오는 5월 2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 KBS)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주식투자로 1200% 수익률 달성”(개미는 뚠뚠)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