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프로듀사’ 김수현 9개국 팬들, 쌀화환 10톤기부 차원 다른 응원
2015-05-14 15:05:48
 

배우 김수현의 다국적 팬들이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김수현을 응원하며 10톤의 쌀화환을 기부했다.

지난 5월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장에는 김수현의 다국적 팬들이 그를 응원하기 위해 기부한 쌀화환이 전시됐다.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9개국 팬들이 참여해 드리미 쌀화환 9.85톤과 알부자드리미화환 1,988개를 보내와 김수현을 응원했다. 쌀화환 10톤은 8만여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김수현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김수현이 지정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되며 알부자드리미화환은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의 영양결핍 문제 해소를 위해 기부된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6층 예능국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고스펙 허당D와 스타들의 이야기를 담는 예능 드라마다. 김수현을 비롯해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5일 밤 9시 15분 방송. (사진=드리미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