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프로듀사’ 공효진 “조인성 차태현 김수현의 차이는..”
2015-05-11 16:01:33
 

"조인성 차태현 김수현의 차이는.."

배우 공효진은 5월11일 오후 2시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에서 조인성, 차태현, 김수현과의 호흡을 비교했다.

공효진은 '프로듀사'에서 KBS 예능국 대표 쌈닭 '뮤직뱅크' PD 탁예진 역을 맡아 까칠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와 함께 차태현,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

전작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조인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공효진은 '프로듀사'를 통해 호흡을 맞추게 된 차태현 김수현에 대해 "조인성씨는 나보다 한 살 아래였던 배우고, '프로듀사' 차태현 선배는 나보다 나이가 많고 김수현씨는 7살 정도 어려 '갭'이 크다"고 설명했다.

공효진은 "조인성씨랑 할 때는 한 살 차이라 동갑같은 느낌이었다. PD 역할을 할 수 있을만큼 산을 아우르는 배우더라. 그러면서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에 최적화된 배우다. 근데 이번엔 차태현 선배와는 20년 넘은 친구고, 김수현씨와는 겸상도 안한다는 신입PD와 10년차 PD 사이다. 차이가 확 나니 연기하면서 두 명을 만날 수 있어 즐겁고 훨씬 다채로운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공효진은 "차태현 선배와는 러프하고 편안하게 연기하고 있고, 김수현씨랑 만나면 서로한테 도움이 되려 연기하는 것 같다. 서로 맞춰가는 중이다. 차태현 선배와 비슷한 톤이라 맞춰볼 필요도 없이 호흡이 좋았고 김수현씨랑은 맞춰보는 중이다. 그래서 진지하게 연기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뉴스엔 글 박아름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박아름 jamie@ / 장경호 ja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