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엄정화, 10여 년 전 사진 ‘엄지온 떠오르는 미모’
2015-04-09 21:51:03
 

엄정화가 10여 년 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4월 9일 인스타그램에 “십여 년 전 파리 여행 때.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10여 년 전 엄정화는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어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엄정화는 새침해 보이는 표정을 지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고 조카 엄지온을 떠올리게 했다.

이 사진을 접한 배우 송윤아는 엄정화의 인스타그램에 “십여 년 만에 다녀왔는데 또 십여 년 후에 가게 될까 생각하니 살짝 슬퍼”라는 글을 남겼고, 엄정화는 송윤아에게 “많이 슬프다”는 짧은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은 “언니 10여 년 전이랑 지금이랑 똑같은 이유 알려주세요”, “언니 사진 속 분위기 정말 좋아요”, “순간 지온이의 모습이 보였어요. 저도 고모 친구들 만나면 고모 닮았다는 이야기 많이 듣는데 신기해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아름다워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 4월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엄태웅 엄지온 부녀의 집을 방문했고 조카 엄지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뉴스엔 임정윤 기자]

임정윤 jy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