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단독]대세 박혁권 ‘프로듀사’ 합류..공효진 김수현과 호흡
2015-03-10 15:04:39
 

'대세' 박혁권이 KBS 예능국이 기획한 첫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합류한다.

3월10일 KBS 관계자에 따르면 박혁권은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서수민, 윤성호)에 출연한다.

박혁권이 맡은 역할은 예능국 CP로, 이미 출연이 확정된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최근 MBC '무한도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른 박혁권이 '프로듀사'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기를 연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를 성공시킨 서수민 PD의 의기투합, ‘은하해방전선’ 등 재기 발랄한 영화로 눈도장을 찍은 윤성호 감독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였다. 박지은 작가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 ‘별에서 온 그대’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마다 진화된 형식과 스타일시한 감각을 자랑해 KBS 예능국의 협업을 통해 또다시 어떤 새로운 작품을 탄생시킬 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곧 캐스팅 작업을 완료하고 오는 3월 말 첫 촬영을 시작한다. 방송은 5월 초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