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에이젝스 형곤, 뮤지컬 ‘레미제라블’ 주연 마리우스 캐스팅
2015-03-09 11:55:34
 

[뉴스엔 김형우 기자]

에이젝스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에이젝스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최근 에이젝스의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마리우스 역에 캐스팅.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극 중 김형곤이 맡은 마리우스 역은 불의를 못 참는 귀족출신의 혁명가이자 코제트와 열렬히 사랑에 빠지는 로맨티스트 이다. 김형곤은 이 역할을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연습에만 몰두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한 관계자는 “김형곤이 안정적인 노래실력과 섬세한 표정연기로 마리우스 역에 딱 맞는 적임자가 나타났다며 다들 입을 모아 칭찬할 만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고 칭찬했다.

김형곤은 “이렇게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 드린다” 며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앞서 KBS 2TV ‘아이리스2’,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뮤지컬 ‘국화꽃 향기’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김형곤은 이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에도 출연하게 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게 됐다.

한편 김형곤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사진제공=DSP미디어)


김형우 cox10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