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서프라이즈 서강준, 美 드라마 피버 어워즈 수상 “믿기지 않아”
2015-02-09 07:44:50
 

[뉴스엔 윤가이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뉴욕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배우돌로 전진하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지난 5일 저녁(현지시간) 뉴욕 허드슨 극장(Hudson Theater)에서 개최된 ‘드라마 피버 어워즈(The 2015 Drama Fever Awards)’에 참석해 멤버 서강준의 수상과 더불어 퍼포먼스 무대를 펼치며 미국에서의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 날 무대에서 서프라이즈는 데뷔작인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의 OST ‘Hey U Come On’과 지난해 발매한 첫 싱글 타이틀곡 'From my heart'를 선보였다. ‘방과 후 복불복’은 드라마 피버를 통해 미국에서도 이미 방영된 상황이라 현지 팬들의 환호도 뜨거웠다고.

시상식에 앞서 야외에서부터 진행된 레드카펫에서는 영하 16도의 한파에도 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 레드카펫 위에서와 1,2부 막간을 이용한 취재 열기도 상당했다. 그 중엔 서강준의 캐리커처를 들고 “강준! 서프라이즈! 알라뷰~”를 외치며 서 있던 금발 미녀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드라마 피버의 사용자 80% 이상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비아시아인 인만큼 현지인들에게 이번 시상식에 초청된 서프라이즈의 입지가 눈으로 확인되는 순간이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서강준은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로 배우 주상욱과 함께‘베스트 브로맨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강준은 수상 소감으로 “너무 영광이고 뜻 깊다. 주상욱 선배님이 계셨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함께 오시지 못해 아쉽지만 꼭 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겠다. 감사하고 앞으로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고 무대를 지켜본 서프라이즈의 다른 멤버들도 서강준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2부 오프닝 무대에서 ‘From my heart’까지 모두 열창한 서프라이즈는 아쉬워하는 객석의 환호를 뒤로 하고 다음을 기약했다. 서프라이즈는 “아직 많은 나라에서 공연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 공연 예술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 브로드웨이의 한 곳에서 무대를 올랐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현지 팬분들이 알아봐 주시는 것도 신기할뿐더러 이 모든 것이 더 없는 영광이다. 아직은 좀 부족하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단독 공연으로 올라 보고 싶다는 욕심도 생긴다. 꿈을 안고 그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드라마 피버 어워즈'는 북미와 남미 지역을 중심으로 월 평균 사용자가 2200만 명에 달하는 온라인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 '드라마 피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총 12개 부문의 수상자들을 온라인 유저들이 직접 선정하며 이번 시상식에도 150만 명이 넘는 투표자들이 참여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지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한 국내 최초 5인조 배우 그룹으로 ‘앙큼한 돌싱녀’, ‘가족끼리 왜이래’, ‘룸메이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강준과 최근 ‘고교처세왕’, ‘오만과 편견’ 등에서 눈도장을 찍은 이태환 등이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고 있으며 드라마 ‘화정’에 캐스팅 된 공명, 뮤지컬 ‘로기수’에 주인공으로 발탁된 유일, 드라마 ‘여왕의 꽃’에 캐스팅 된 강태오 등 나머지 멤버들도 곧 드라마와 뮤지컬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이후 오는 2월 말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기념 아시아 6개국 투어 중 일본에 이어 두 번째 개최국인 태국으로 향할 예정이다.








윤가이 issu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단독]JYP 떠난 갓세븐 잭슨, 써브라임行…비X송강호 한솥밥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박시연 “프로필 몸무게 49kg 거짓, 중학교 이후로 ‘4’ 본 적 없다”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