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에이핑크 김남주,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합격 “학업 의지 강해”
2015-02-02 10:29:19
 

에이핑크 김남주가 성균관대학교 15학번 새내기가 됐다.

걸그룹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월 2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김남주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2015학년도 예체능 특기자 전형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김남주가 열심히 준비해서 이번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현재 가수활동을 하고 있지만 연기 쪽에 끼도 많고 관심도 많아 연기예술학과를 들어가게 됐다”고 전했다.

또 관계자는 “에이핑크 스케줄이 많지만 본인이 학업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 스케줄 없는 날 학교 다니면서 활동과 학업을 병행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반면 지난 2014년 11월 수능을 치른 막내 오하영은 대학진학을 미루고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성균관대학교 출신 연예인으로는 차승원, 배용준, 문소리, 애프터스쿨 유이, 이민정, 문근영, 송중기, 구혜선, 김대명, 주원 f(x) 크리스탈, 강지영 등이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4월 '몰라요'로 데뷔해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휩쓴 에이핑크는 '마이마이', '부비부', '노노노', '미스터츄', 'LUV'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월 30일, 31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에이핑크 김남주)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