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홍기 의미심장 SNS “조만간 터진다” 무슨일?
2014-10-22 16:22:06
 

[뉴스엔 김예슬 인턴기자]

이홍기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는 10월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만간 터진다. 도대체 일은 제대로 하고 있나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홍기는 FT아일랜드 일본 콘서트 포스터 사진과 함께 "그대가 날 변했다 하네요. 너무 가슴 아픈 이 한마디가 날 변화시키네요. 내가 살아온 날들 동안 가장 인간다워졌다 느끼는 요즘.. 이 한마디가 날 변화시키네요. 서로의 잘못의 대한 사과.. 난 당연한 거고 그댄.. 아무 말이 없네요. 가슴 아픈 오늘"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였다.

이홍기의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글을 본 네티즌들은 "이게 대체 무슨일이지", "최근 무슨 문제가 생긴 건가요?", "뭐가 됐든 잘 해결됐으면. 심각한 일이 아니면 좋겠네", "심경을 쓰듯 가사를 쓴건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홍기가 속한 FT아일랜드는 10월16, 1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2014 FT아일랜드 어텀 투어-투 더 라이트(2014 FTISLAND AUTUMN TOUR-To The Light)'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홍기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밴드 '엑설런트 소울즈'의 보컬 이민기 역을 맡아 활발한 개인활동을 보이고 있다. (사진=FT아일랜드 이홍기 인스타그램)

김예슬 helloh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