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응답하라’ 신원호PD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연출상, ‘응사’ 3관왕
2014-10-01 19:50:05
 

신원호PD가 '응답하라1994'로 연출상을 수상했다.

신원호PD는 10월 1일 경상남도 진주시 칠암동 경상남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치러진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tvN '응답하라1994'로 연출상을 수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원호PD의 연출상을 비롯, 도희가 여자 신인상을, 김성균 도희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응답하라1994'는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지난 1년간 방영된 TV드라마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부문 최대의 드라마 시상식이다.

이날 연기 대상 후보에는 MBC '기황후' 하지원, SBS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전지현,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이민호, KBS 1TV '정도전' 조재현이 올랐다. 작품상 후보로는 KBS 2TV '왕가네 식구들' '정도전', MBC '기황후', SBS '별에서 온 그대', JTBC '밀회'가 이름을 올렸다.

남자 최우수상 후보로는 지창욱 이승기 이종석 김재중 유아인이, 여자 최우수상 후보로는 오연서 황정음 이지아 최지우 김희애가 랭크됐다. 오상진이 지난해에 이어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2년 연속 MC로 낙점됐고, 강소라가 오상진과 함께 진행에 임한다.


[뉴스엔 글 정지원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김창현 kch906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