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한상진 ‘미녀의탄생’ 출연확정, 주상욱 한예슬과 호흡
2014-10-01 07:48:11
 

한상진이 '미녀의 탄생'에 합류한다.

배우 한상진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1일 "한상진은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연출 이창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미녀의 탄생'은 성형과 다이어트를 통해 미녀로 다시 태어난 뒤 주인공이 그녀를 탄생시킨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극중 한상진은 엔터테인먼트와 고급 레스토랑 체인을 소유한 JJ그룹의 경영자 한민혁 역으로 등장한다. 회장인 아버지와 비서실장이었던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서자이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적장자인 이복동생 역시 실종되며 자연스럽게 경영자 자리에 오르게 된다.

그는 위험한 내기와 도전을 즐기며 잔인한 면을 지닌 인물을 통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상진은 지난 6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빅맨'에서 소름 돋는 냉혈한 연기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 또 다른 이미지의 악역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상진 외에 한예슬, 주상욱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미녀의 탄생'은 '끝없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