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5월의신부’ 박진희 웨딩화보 공개, 우아한 자태[포토엔]
2014-05-08 23:25:02
 

[뉴스엔 조연경 기자]

박진희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박진희는 더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김보하 작가와 함께 최근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박진희는 백만불짜리 미소와 아름다운 몸매가 시선을 끈 이번 웨딩화보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소담한 부케를 들고 청순하면서도 생기 있는 신부로 변신을 꾀했다.

모든 꽃이 만발하는 계절의 여왕 5월에 신부가 되는 화보 속 박진희는 이명순 웨딩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아름다운 신부를 표현했다.

박진희와 오랜 인연을 맺어 온 제니하우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 원장은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그녀만의 표정 연기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김은 물론,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쁜 두 사람과의 웨딩 촬영은 시종일관 즐거웠다"고 전했다.

박진희의 헤어를 담당한 헤어 디자이너 구미정 팀장은 "2014년에는 잔잔한 무드의 플라워 리스를 활용한 로맨틱한 헤어 스타일이 매우 강세다. 바람에 흩날리듯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결감과 이마, 목선의 잔머리들을 살려주는 내추럴 로우 번 헤어로 어려 보이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살려 연출했다"며 "드레스가 바뀔 때마다 화관의 위치를 조금씩 바꾸면서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박진희의 고급스럽고 화사한 블루밍 웨딩 메이크업은 성희 실장이 담당했다.

한편 박진희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대한 조용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마음에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사진= 제니하우스)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