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참좋은시절’ 이서진, 김희선에 “진짜 연애하자”
2014-04-06 21:15:38
 

‘참 좋은 시절’ 이서진이 김희선에게 진짜 연애를 청했다.

4월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14회에서는 강동석(이서진 분)은 차해원(김희선 분)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강동석과 차해원의 계약연애는 차해원이 오승훈(박주형 분)과 재회하며 흐지부지 끝났다. 이와 함께 강동석의 일침에 차해원 모친 이명순(노경주 분)이 실신하며 두 집안 사이 골이 더욱 깊어졌다.

또 이날 방송말미에는 강동석의 약혼녀 한재경(장준유 분)이 첫등장하며 강동석과 차해원의 관계에 종지부를 찍는 듯 보였다. 하지만 이어 강동석은 차해원에게 진짜 연애를 청했다.

강동석은 한재경을 목격한 차해원에게 “나하고 결혼하려고 했던 친구다. 그 친구 집안 반대가 심해서 지금은 끝낸 사이다”고 설명한 후 “그 때 내게 보여준 미소는 뭐였냐. 네 진심은 뭐냐”고 물었다.

이에 차해원이 “어차피 서로 이용하기로 한 가짜 아니었냐. 나는 다 끝났다”고 답하자 강동석은 “그래 연극은 끝났다. 이제 진짜 연애하자. 진짜로 진심으로 더 이상 거짓말 하지 말고. 난 지금부터 그럴 생각이다”고 응수했다.

강동석이 전약혼녀의 등장에도 불구 오승훈과 재회한 차해원에게 진짜 연애를 청하며 사각관계를 예고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