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참좋은시절’ 이서진-김희선, 설레는 연애돌입
2014-03-30 21:12:52
 

‘참 좋은 시절’ 이서진과 김희선이 바닷가 키스 후 설레는 연애를 시작했다.

3월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12회에서 차해원(김희선 분)은 강동석(이서진 분)의 데이트 신청에 들떴다.

강동석과 차해원은 바닷가에서 눈물키스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이어 차해원은 어색한 분위기를 벗어나려 일부러 쿨하게 행동했다. 허나 강동석을 보내고 홀로 남은 차해원은 아파트 복도에 주저앉으며 흔들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강동석은 모친 장소심(윤여정 분)에게서 차해원과 만나지 말라는 당부를 들었지만 반발했고, 다음 날 점심시각 일부러 차해원이 일하는 커피숍에 들러 커피를 주문하고 차해원의 음료를 챙겨주는 모습으로 애정을 보였다.

그날 저녁 강동석은 차해원에게 데이트를 청했고, 들뜬 차해원은 새 옷을 사 입고 안하던 화장을 하며 설레어 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말미 강동석을 만나러 가던 차해원은 국제전화 한 통을 받고 경악하는 바람에 강동석과 길이 엇갈리는 모습으로 또 다른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