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단독]비투비, 美 ‘도전수퍼모델’ 심사위원 출연
2014-03-24 14:23:15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비투비가 '도전수퍼모델'에 출연한다.

비투비는 지난 3월 22일 오후 서울 신촌에서 미국 CWTV채널 '도전 수퍼모델'(America's Next Top Model) 촬영을 진행 중이다. 비투비는 '미스제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모델 제이 알렉산더와 만남을 가졌다. 미스 제이는 타이라뱅크스와 함께 '도전 수퍼모델'의 터줏대감이다.

비투비는 이번 시즌 한국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도전 수퍼모델'에 K팝 아이돌 대표로 출연하게 됐다. 비투비는 '도전 수퍼모델' 후보들에게 자신들의 곡 '뛰뛰빵빵'을 소개하고 심사위원까지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촬영에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몰렸다.

타이라 뱅크스가 오랜 기간 진행해온 '도전! 수퍼모델(America's Next Top Model)'은 패션모델 지망생을 패션전문가들이 채점하는 슈퍼모델 선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프로그램으로 한국판인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역시 인기를 얻었다.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비투비에게도 해외에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제작진은 3월 21일부터 약 2주간 한국촬영을 진행하며 타이라 뱅크스 역시 내한할 계획이다.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