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별그대’ 김수현 전지현 이별 하루전 둘만의 결혼식
2014-02-26 23:02:37
 

[뉴스엔 권수빈 기자]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가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2월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 20회에서 천송이는 도민준이 떠나기 전날 밤 "우리 오늘 결혼하는거야"라며 둘만의 결혼식을 제안했다.

천송이는 프러포즈 선물이라며 USB를 건넸다. 천송이는 "당신은 나한테 사랑한다고 말 할 생각이 없어 보이니 내가 당신 몫까지 하겠다. 사랑해 도민준. 나보다 오래 살다보면 결국 잊겠지만 나같이 완벽한 여자가 널 정말 많이 사랑했다는 걸 잊지말고 자랑스럽게 생각해"라고 고백했다.

눈물을 글썽이며 말하는 천송이를 보던 도민준은 "수없이 시간을 멈추고 네가 모르는 시간 속에서 이 얘기를 했다. 사랑해 천송이"라며 "흘러가버리는 시간에 대고 이 얘기를 하면 모든 게 흘러가 사라져버릴 것 같아서 멈춰진 시간에 대고 말했다"고 진심을 털어놨다.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여러 번 사랑한다는 말을 속삭였다. 그의 사랑고백에 눈물을 흘리는 천송이를 마지막으로 이날 방송이 끝났다.

이어진 에필로그에서는 천송이가 유세미(유인나 분) 도움을 받아 도민준에게 줄 영상을 찍는 모습이 공개됐다. 천송이는 코믹한 춤을 추더니 "도민준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물었다. 도민준은 웃으며 울며 영상을 봤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